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라인업 ‘딩동댕동’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메디필은 지금까지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포함한 총 4종의 랩핑 마스크 시리즈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필오프 마스크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탄력, 모공, 진정, 미백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고기능 랩핑 마스크 라인업은 국내 주요 유통 채널에서 품절 사례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특히 딩동댕 클렌저 3종은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제품을 선별해 구성했다. 각각 클렌징 밤, 젤, 오일 타입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메이크업 잔여물과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여행,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고, 본품 구매 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용 구성으로도 적합하다.

함께 출시된 딩동댕동 모델링팩 4종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델링팩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에 쿨링감을 더한 ‘아이스크림 콘셉트’ 모델링 제품으로, 사용 시 재미와 만족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모공 리프팅, 쿨링 진정, 광채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설계되어, 맞춤형 홈 에스테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다이소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과 실용적인 구성이 강점으로,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합리적인 제품에 대한 MZ세대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디필 관계자는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가격과 품질을 모두 잡은 메디필의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메디필의 기술력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